이용방법 안내
전화 및 문자: 1566-4488 , 스마트폰(고객용 앱)
스마트폰 앱(안드로이드 , IOS)
1. 경남특별교통수단 어플 실행 → 2. 스마트폰 콜 신청 → 3. 특별교통수단 또는 바우처택시 콜접수 → 4. 배차접수
(출발지 도착지 입력) → 5. 특별교통수단 또는 바우처택시 상세 설정 → 6. 특별교통수단 콜 대기요청 또는 바우처콜 차량 요청
경상남도 광역이동지원센터 전화
1566-4488(전화) 배차접수 → 상담 종료
대표번호 SMS문자 접수
1566-4488(문자) 문자 내용으로 상담원에 문자 접수 → 대기순번 문자 회신
언어 및 청각, 뇌병변 등 중복장애가 있어 음성통화가 곤란한 중증장애인에게 제공하는 문자서비스
이므로 음성통화가 가능하신 분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.
즉시콜
경상남도광역이동지원센터에 전화, 문자 또는 어플로 신청 가능하며 당일 즉시 이용 신청하는 건에 대해서 접수 후 차량 배차 후 이용 가능
예약콜
경상남도광역이동지원센터에 전화, 문자 또는 어플로 신청 가능하며, 예약가능 시간은 예약 전일 21시부터 예약 신청을 접수, 집계하며 신청자의 수가 예약일 이용 가능한 차량 수만큼(예약당일 지자체별 운영 가능한 차량 수의 20% 이내) 집계되면 신청을 마감하여 예약 신청시간이 빠른 순으로 예약을 접수하고 예약자가 신청한 방법으로 예약 신청 결과를 안내 함(ex 전화신청자는 전화로 안내, 문자신청자는 문자로 안내, 앱 신청자는 앱으로 확인가능), 예약은 1일 1회 가능